돼지꿈 풀이 / 돼지에게 물리는 꿈 / 돼지꿈 꾸는 법

돼지꿈 풀이 / 돼지에게 물리는 꿈 / 돼지꿈 꾸는 법 해몽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돼지꿈은 한국 사람들이 흔히 잘 알고 있는 재물 등의 길몽이라 합니다. 하지만 돼지가 나오는 장소나 상황에 따라 흉몽으로 풀이될 수도 있습니다.

 

돼지꿈 풀이 /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꿈 풀이
돼지꿈 풀이

 

목차

 

혹여 돼지를 죽인다거나 돼지고기를 먹는 꿈은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상황에 따른 돼지꿈에 따라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좋은 돼지꿈 꾸는 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길을 걷다가 돼지를 만나는 꿈

 

길을 걷는 도중 돼지를 만나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한 일에 타인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에게 도움을 줄 은인을 만나서 직장의 명예와 권세를 얻게 되거나 인연(因緣)이 생기는 꿈입니다.

 

그러니 좋은 기회가 찾아와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면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길을 걷다가 돼지를 만나는 꿈
길을 걷다가 돼지를 만나는 꿈

 

새끼 되지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풀이됩니다. 임신한 상태에서 새끼 되지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아내가 임신하여 훗날 빼어난 자녀를 낳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어난 아기가 어른이 되면 부자가 되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게 된다는 뜻입니다.

 

임신하거나 결혼하지 않았다면 많은 재물이나 수익으로 넉넉한 생활을 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임신한 상태인 사람은 태교에 그렇지 않은 분은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에게 물리는 꿈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꿈속에서 돼지는 재물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동물입니다.

 

이런 돼지에게 물리는 꿈은 근미래에 재물과 관련된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을 말합니다. 주위를 살피어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 저금통에 관한 꿈

 

꿈에서 돼지 저금통은 재물이 생겨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적금으로 목돈이 들어올 기회가 생기거나 횡재하여 뜻밖의 재물이 수중에 들어오는 꿈입니다.

 

또한 바라던 일이 이루어져 행복을 얻게 된다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소극적으로 행동하기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멧돼지가 쫒아다니는 꿈

 

궂은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멧돼지가 쫒았다니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부닥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멧돼지가 쫒아다니는 꿈
멧돼지가 쫒아다니는 꿈

 

즉 순조롭게 추진되던 일에 생각지 못한 문제가 나타나거나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겨 심적으로 힘들게 될 꿈을 의미합니다. 매사에 차분하게 일 처리하여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의미가 많은 돼지꿈 꾸는 법은 따로 없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돼지를 베개처럼 베고 자거나 잠자기 전 돼지 이미지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보고 잔다고 나와 있습니다.

 

핑크돼지 인형
핑크돼지 인형
우리안 돼지
우리안 돼지

 

그렇게 해서 돼지꿈을 꾼다면 모두 돼지꿈을 꿀 것입니다. 좋은 잠을 자야 좋은 꿈을 꾸듯이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다 보면 언젠가는 정말 좋은 돼지꿈을 꿀 것입니다.

 

모든 시간과 노력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돼지꿈 풀이 / 돼지에게 물리는 꿈 / 돼지꿈 꾸는 법 해몽 풀이를 해봤습니다.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해몽 / 돼지 꿈해몽 / 똥 꿈해몽 풀이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해몽 / 돼지꿈해몽 / 똥 꿈해몽 풀이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려워진 탓인지 몰라도 로또를 구매하고 그에 따라서 당첨이 되고 싶어 하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factinfa.kr

 

밥을 많이 먹는 꿈 / 밥을 먹는 꿈 / 밥을 하는 꿈

밥을 많이 먹는 꿈 / 밥을 먹는 꿈 / 밥을 하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꿈자리에서 각종 상황을 겪게 되었을 때 무슨 의미를 보이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중에서도 밥을 많이 먹는 꿈을 꾸거

factinfa.kr

 

음식 관련 꿈 / 식사하는 꿈 / 떡이 나오는 꿈

음식 관련 꿈 / 식사하는 꿈 / 떡이 나오는 꿈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꿈속에서는 정말 현실에서는 있을법한 일부터 있지 못할 상황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음식 관련 꿈에 대한 이야기

factinf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