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7가지 의미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7가지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이나 꿈 모두 어떤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는 건 그만큼 괴롭거나 혹은 불편한 마음이 강력하게 담겨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에 사람이 많다고 해도 불안한 마음은 끝이 없고 외톨이가 된 것만 같은 불안감에 싸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목차

 

이와 같은 맥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셨다면 이러한 불안하고 부정적인 마음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이와 관련한 꿈을 어떤 식으로 해석하면 좋은지 그리고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내가 아닌 누군가가 감소하는 꿈 중 한 가지는 아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입니다. 어린아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불길한 모습도 있지만 사실 이 꿈속에는 조금이나마 긍정적인 의미가 숨어 있습니다.

 

아이가 넘어지는 꿈은 새로운 시작이나 삶이 나아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러분은 작은 아기가 태어나는 것과 동일한 것을 상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좋은 일이나 새로운 일에 도전할 기회가 생기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아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아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가족이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높은 곳에서 가족이 감소하는 꿈은 가족의 몸을 스스로 걱정하는 심리가 반영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가족들은 잘 지내고 있는지, 불안감을 느끼는 등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또는 직접 , 제품군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자신이 깊은 인연을 맺고 있기 때문에 상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감의 부족이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가족의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이었는데 내가 넘어졌다면 그것은 거의 꿈의 기본 의미에 가깝습니다. 스트레스나 괴로움이 반영된 것들이 많고, 불쾌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으며,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그 심리를 갖고 있을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을 꾸다 보시면 큰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내가 높은 곳에서 감소하는 꿈

 

가족과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가족과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는 말 그대로 가족의 운이 좋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즉 너무 바빠서 자주 보지 못하거나 혹은 일로 엇갈리게 되는 등 서로가 서로에게 갈등이 생기거나 혹은 제대로 된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꿈을 꾸셨다면 가족과 대화를 통해서 원만한 대화를 해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 외에 자의적으로 가족과 떨어지고자 하는 꿈을 꿨다면 이는 내 안의 독립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과 떨어지는 꿈
가족과 떨어지는 꿈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어딘가 외출을 나간 후에 아이와 함께했던 상황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을 꾼다면 꿈에서 역시 매우 당황스러운 마음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꿈의 의미는 일단 정신적으로 매우 큰 상처를 받았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즉 충격적이거나 심각한 일이 생겨서 매우 상황이 좋지 않은 부정적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연인과 떨어지는 꿈

 

현재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과의 이별이나 떨어지는 것을 꿈을 꾸는 경우에는 현재 상대와의 교제에 대한 확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안감이 매우 크며 결국 상대방이 나를 사랑하지 않아서 언젠가는 헤어지게 되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으로 이러한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에 꿈에서 찾아서 헤매고 있다면 이 경우에는 아직 헤어짐을 원하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단순하게 불안감을 나타내는 것이니 관계 개선에 대해 노력을 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면 방법일 수 있다고 합니다.

 

연인과 떨어지는 꿈
연인과 떨어지는 꿈

 

집단에서 떨어져 버리는 꿈

 

일단 어떤 집단 내에 소속이 되어 있었다가 내 의지를 갖추고 놓치거나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지금 현 집단이나 내가 속해있는 곳에서 많은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런 의도가 전혀 없었지만 떨어지게 된 것이고 이에 따라 다시 돌아가고자 뭔가를 찾고 있다면 이는 그 집단에 맞춰서 진행하고 현실에서도 따라가고자 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했습니다.

 

집단에서 떨어져 버리는 꿈
집단에서 떨어져 버리는 꿈



이런 꿈을 꾼다는 것은 말 그대로 매우 불안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상대방과 혹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매우 불안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오늘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7가지 의미를 살펴봤습니다.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5가지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5가지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서로 도움을 주고 도움을 받고 지낼 수밖에 없습니다. 그 관계의 유

factinfa.kr

남편과 싸우는 꿈해몽 5가지 의미 살펴보기

 

남편과 싸우는 꿈해몽 5가지 의미 살펴보기

남편과 싸우는 꿈해몽 5가지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꾸는 모든 꿈이 의미를 상징하는 것은 아니지만 때로는 어떠한 일에 대해서 경고나 안내의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들이 있습

factinfa.kr

큰 물고기를 보는 꿈 잡는 꿈해몽 6가지 의미

 

큰 물고기를 보는 꿈 잡는 꿈해몽 6가지 의미

큰 물고기를 보는 꿈 잡는 꿈해몽 6가지 의미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자주 꾸는 꿈은 아니지만 큰 물고기를 보는 꿈이나 혹은 잡는 꿈을 꾸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리고 이렇게 꿈을 꾼다는

factinfa.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